우아한 모녀 몇부작 마지막회 후속 패션

요즘 인기 있는 일일드라마인 우아한 모녀! 시청률 2위로 1위인 드라마와 별 차이가 없을 정도로 매회 더욱더 재미나 지는데요. 평일 오주 7시 50분부터 KBS에서 방영을 한답니다. 우아한 모녀는 복수를 하기 위해 키워진 여자, 그리고 그 여자의 위험한 사랑 이야기를 다루고 있답니다. 

 

 

우아한 모녀 줄거리 / 기획의도

드라마는 자신들의 탐욕을 위해 악행을 저지르고 그들의 자식들의 인생까지도 비극으로 몰고가게되는 세 집안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요. 복수를 하기 위해 원수의 딸을 유괴하면서 시작된 이 복수는 결국 자신의 인생을 바꾼 엄마에게 또다시 복수를 하게 됩니다.  치열하게 싸우고 얽히고설키는 과정 속에서 결국 화해를 하게 되는 스토리를 통해 비극 속에서도  희망이 있다는 걸 보여주려고 만들어진 드라마라고 하네요. 

 

 

 

우아한 모녀에는 최명길, 차예련, 오채가, 조경숙 등 워낙 예쁜 배우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그들의 우아한 모녀 패션들도 많은 볼거리를 제공한답니다.

.

 

주요인물과 우아한 모녀 패션

 

최명길 / 차미연 역

미국 이름은 캐리 정으로 해준의 생모입니다. 원수의 딸이었던 유진을 유괴해와 키우면서 복수를 하기 위해 칼날을 갈아온 차미연은 오직 복수만을 위해 살아왔는데요. 결국에는 모성에 무너지게 됩니다. 

 

 

 

드라마 속의 스타일리시한 최명길 패션은 언제나 시선을 끈답니다. 

 

.

 

 

 

 

 

차예련 / 한유진 역

 

제이그룹 마케팅 팀장으로 엄마의 재력에 그녀의 실력과 예쁜 미모까지 더해진 완벽한 엘리트인 한유진. 드라마속에서는 패미닌한 스타일의 옷과 볼드한 귀걸이를 자주 착용하고 나온답니다. 차예련 패션 귀걸이는 정말 다 예쁜거같아요. 

 

엄마를 사랑하는 마음을 오 엄마의 복수를 위해 살아온 유진은 결국 사랑하는 남도 복수에 이용하게 됩니다. 차미연에게 유괴를 당해 그녀의 딸로 자라왔지만, 실제로는 은하와 인철의 딸이자 세라 언니입니다.

.

오채이 / 홍세라 역

제이그룹 개발팀장으로 화려한 패션 스타일을 선보이는데요. 차예련이 친언니인 줄 모르고 서로 대적하는 사이랍니다. 

 

 

우아한 모녀 몇부작 남았나

우아한 모녀의 첫 방영은 지난 2019년 11월 초! 태양의 계절이 끝나고 바로 연이어 시작한 드라마는 는 방영한 지 약 3달이 다되어가다 보니 많은 분들이 우아한 모녀 몇 부작인지 궁금해하시는데요.

 

.

 

우아한 모녀는 처음에 기획될 땐 100부작으로 편성되었습니다. 

 

 

 

 

 

우아한 모녀 마지막회 날짜

우아한 모녀 마지막회는 현재는 2020년 3월 27일로 예정되어 있지만 드라마 인기가 더욱높아지면 연장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보통 일일 드라마는 반응이 좋으면 10회~20회는 기본으로 연장을 하더라구요. 그러니 우아한 모녀 마지막회 날짜는 이점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드라마가 연장되게 된다면 변경된 우아한 모녀 마지막회 정보를 한번 더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우아한 모녀 후속 드라마

드라마가 현재 60회가 다되어가면서 ( 2020년 1월 21일기준 ) 끝나고 방영될 우아한 모녀 후속드라마에 대해서도 궁금증을 가지실꺼 같아 찾아봤습니다. 하지만 우아한 모녀 마지막회까지 약 2달이상 방영이 남아있는지라 우아한 모녀 후속 드라마는 아직 정해진게 없다고합니다. 우아한 모녀 후속 드라마정보고 업로드되면 바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우아한모녀 몇부작 방영이 남았고 마지막회가 언제인지 알아봤는데요. 우아한 모녀 후속 드라마는 어떤 재미난 작품으로 준비되었을지 기대가되네요. 

 

 

 

미스터 트롯 장민호 나이 탈락 과거 결혼

미스터 트롯 장민호 나이 탈락 과거 결혼 요즘 안방을 뜨겁게 달구는 예능 중 하나인 미스터트롯 ! 첫회부터 대박 시청률을 기록하며 점점 더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엄청난 실력자들이 등장하..

blancd.tistory.com

 

 

현동은 동은 원장 몸매 나이 결혼 먹방 모든것들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요즘 챙겨보는 예능 중 하나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제가 양치승 관장님을 좋아해서 챙겨보게 되었다가 요즘은 동은 원장의 매력에 빠져 매주 챙겨보게 되더라고요. 엉뚱하면서도 재미난 현동은 원..

blancd.tistory.com

 

 

자숙 랍스터 찌는법 먹는법 엄청 간단해요

/자숙 랍스터 찌는법 / 자숙 랍스터 먹는법 엄청 간단해요 예전엔 랍스터 요리하면 레스토랑이나 전문 식당에 가서 비싼 돈을 주고 사 먹었어야 했는데요. 요즘은 이마트나 홈플러스, 온라인에서 자숙 랍스터를..

blancd.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