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프로포폴 맞는 이유 연예인

 프로포폴 연예인 하정우로 밝혀져

 

강남 성형외과에서 프로포폴을 여러차례 받았던 연예인이 있다고 얼마전 뉴스기사가 떴었는데요. 오늘 프로포폴 투약한 연예인이  밝혀졌습니다.

 

 

프로포폴 연예인 하정우

하정우 프로포폴

강남 성형외과에서 투약한 환자는 김성훈으로 하정우의 본명입니다. 

강남 성형외과에 프로포폴을 투여하러 갈때 예약은 동생이름인 " 김영훈"으로 예약을 하고 갔는데요. 실제 투약을 받은 사람은 하정우 였다고하니다.  얼마전 기사가 난 연예인 바로 하정우 프로포폴이였던것입니다.

하정우가 이 병원에 가게된 걔기는 평소 친분이 있었던 A그룹 임원에게  소개를 받고 하정우 프로포폴 투약을 받게되었다고 합니다.  

 

 

 

하정우 프르포폴 외 연예인 

 

프로포폴 맞는 이유

 

하정우 외 프로포폴 연예인으로 알려진 사람은 박시연, 이승연, 현영, 장미인애 등이 있습니다. 프로포폴 맞는 이유로는 소량을 맞아도 수면마취가 되기때문입니다. 다른 마취제보다 프로포폴 맞는 이유는 빨리 잠들면서 또 깰때도 빨리깨기 때문이라고하네요.

프로포폴 ? 

하정우 프로포폴

프로포폴은 진정제의 일종으로 강력한 마취제입니다. 중추신경 억제 효과가 있어 수면을 촉진하는 역할과 함께 진통제의 역할도합니다. 프로포폴 사용방법은 바로 정맥에 주입합니다. 프로포폴은 수십초 만에 바로 나타나면서 마취가 깨는것도 다른 전신 마치에 비해 빠른편입니다. 적당량을 사용하면 큰 문제없이 효과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약물이라 프로포폴 맞는 이유가 됩니다.

 

 

프로포폴 부작용 ? 

하정우 프로포폴

2009년 마이클잭슨의 사망원인이 바로 프로포폴 과다복용 이라는걸 알고계셨나요 ?! 그렇기 때문에 중환자나 인공호흡중인 소아에게는 투여가 일반적으로 금지되어있습니다. 프로포폴 맞는 이유가 치료가 아니라면 문제가 되겠죠.

프로포폴은 극약이므로 잘못된 양을 과다투여하면 다음과 같은 부작용이 나올 위험이있어요. 

 

 

 


과도한 마취 작용하여 심장의 고동 (두근, 두근) 가 상당히 느려지면서 심박수가 격감합니다. 
심박수가 급감하기 때문에  혈액을 전신에 쓰기 능력도 상당히 약화 되면서 혈압도 극히 저하된다.

과다 복용에 의해 중추 신경계가 과도하게 억제 되어 호흡 능력 자체가 저하 됩니다.
심할경우, 호흡 자체가 멈춰 버려 생명에 위협이 됩니다.

 

하정우 프로포폴


원래 프로포폴은 만전의  체제가 병원에서 사용의 필요성이있는 경우에만 사용되기때문에 일반적으로 병원에서 투여받을 경우 생명에 지장이 있는 부작용이 일어 날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하정우 프로포폴 당시 병원에서 맞았았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프로포폴 연예인 하정우 프로포폴  맞는 이유 관련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홍현희 제이쓴 잠비아 여행 경비 레게머리

아내의 맛에 재미를 담당했던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지난해 10월을 마지막으로 한동안 방송을 쉬었었는데요. 약 120일 간의 휴식을 끝내고 아내의 맛에 다시 출연해 아내의 맛 홍현희 제이쓴 잠비아 여행 스토리..

blancd.tistory.com

 

미스터트롯 정동원 할아버지 엄마 부모 고향

요즘 가장 핫한 예능 미스터트롯 ! 그중에서 첫 출연부터 지금까지도 엄청난 인기를 받고 있는 미스터트롯 정동원은어린나이에도 구수하게 트로트를 불러 주목을 받았는데요. 오늘은 미스터트롯 정동원 할아버지..

blancd.tistory.com

 

대구 코로나 확진자 C클럽 씨클럽 신천지

대구 코로나 확진자 동선 직장 C클럽 씨클럽신천지 대구교회 31번째 코로나 확진자가 대구에서 발생되면서 영남권도 이제 안심을 할수 없게되었는데요. 대구 코로나 확진자의 직장은 C클럽으로 알려져있고 지난달..

blancd.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