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모른다 실화 원작 웹툰 드라마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실화 ?

아무도모른다 웹툰 원작

 

낭만닥터 김사부2 후속 드라마인 아무도 모른다가 3월2일 첫방송을 방영했는데요. 첫시작부터 9%대의 시청율을 기록해 시작이 좋더라구요. 드라마 스토리가 워낙 흥미롭다보니 아무도 모른다 원작에 대해 궁금해져 찾아보게되었었습니다.

 

아무도 모른다 작가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작가는 김은향 님이신데요. 김은향 아무도모른다 작가의 촘촘하고 탄탄한 대본에 이정흠 감독의 연출이 만나 완성도 높은 드라마가 기대가 됩니다. 거기다 존재감 넘치는 김서형이 주인공으로 캐스팅된 드라마라 매회 시청률이 더 오를꺼 같습니다.

 

아무도 모른다 실화

이 드라마는 아이들을 지키고 싶은 어른의 스토리를 담은 미스터리 추적극으로이다보니 실화인지 관심이 모아졌는데요.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와 같은 이름을 가진 일본 영화 아무도 모른다 실화가 실화인 스가모 아동방치사건을 소재로 했다고합니다.

영화 아무도 모른다 실화 스가모 아동방치사건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실화가 아닌 김은향 작가가 쓴 극본입니다.

 

아무도 모른다 원작

아무도 모른다 웹툰 ( 김한석 작가 )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요즘 워낙 책이나 웹툰을 소재로한 드라마가 많다보니 아무도 모른다 원작에 대해서 많이들 궁금해하시더라구요. 방영전 김한석 작가가 그린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웹툰이 공개되었습니다.

카카오페이지에서 공개된 아무도 모른다 웹툰에서는 드라마보다 좀더 구체적으로 김서형이 왜 경찰이 되기로 결심했는지에 대한 스토리를 담고있다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확인가능합니다. 이렇게 드라마전에 아무도 모른다 웹툰이 공개되었다보니 많은분들이 아무도 모른다 웹툰이나 원작이 있지 않을까 했는데 원작은 따로 없는 김은향 작가의 창작극본입니다.

 

아무도모른다 사전제작?

아무도 모른다를 보면 꽤 오래전에 촬영이 시작된걸 느끼실텐덴데요. 아무도 모른다 웹툰이 공개되기 훨씬 전인 작년 9월부터 촬영에 돌입했다고합니다.

아무도 모른다 사전 제작 드라마가 안이지만 첫 방송 시작하기 7개월 전에 시작을 한게 놀라웠는데요. 보다 더 완성도 높은 작품을 만들기위해 촬영 전부터 상당 회차의 대본이 이미 완성되어있다고 합니다.  완성되어 있었다고 한다. 그만큼 제작진은 더 큰 그림을 그리며 촬영 준비를 할 수 있었고, 배우들 역시 작품과 캐릭터에 더 깊이 있게 몰입하며 연기할 수 있었다는 전언이다.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의 경우 원작이 따로 없으며 김은향 작가의 극본이다.

 

아무도 모른다 간략 줄거리

어제 방영한 첫방송 아무도 모른다 줄거리를 짧게 알려드리면 과거 성흔 연쇄살인사건에 얽혀있는 주인공 차영진은 사

건이 일어나고 19년이 지난 뒤에도 범인을 쫓고 있는 스토리가 전개되었습니다. 

 차영진 역은 김서형 배우가 맡았는데요.  차영진을 영웅이라며 호칭하며 친밀한 관계인 고등학생 고은호와 같은 고등학교 친구들이 얽히고 설킨 흥미로운 관계가 방영되었습니다.

김서형은 '성흔 연쇄살인사건'을 쫓다가 이 사건 증거물 중 하나가 신생명교회와 연관이 있음을 알게 되었는데요. 

 

 

김서형은 이 교회에서 죽은 여자를 발견하게 되었고, 건물 옥상에서 서상원과 마주치게 되며 엔딩을 하게되었습니다. 

 

무도 모른다 웹툰부터 챙겨봤는데 정말 2회를 볼 수 밖에 없게 만드는 엔딩까지 이제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덕분에 월요일과 화요일이 기다려지네요 !

그럼 이상으로 아무도 모른다 웹툰과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실화 관련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