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지훈 부인 이은혜 레이싱모델 나이 차이

노지훈 부인 이은혜 레이싱모델 

노지훈 이은혜 나이 차이

현재 가장 인기있는 예능 프롱린 미스터 트롯에서 아수비게 탈락한 노지훈이 오늘부터 아내의 맛에 합류하게됩니다. 노지훈은 결혼 3년 차에다가 16개월된 아기 아빠라고는 도저히 믿어지지 않는 훈남 미모와 노래 실력으로 대한민국 여심을 흔들었놓았는데요.

 그럼 이 둘의 러브스토리 부터 노지훈 이은혜 나이차이 , 노지훈 부인 이은혜 레이싱 모델 사진까지 모두 알려드릴께요 !

 

 

 사랑꾼 노지훈 

1990년생인 노지훈 남들보단 조금 더 일찍 결혼을 한 편인데요. 2018년 노지훈 나이 28살에 레이싱 모델 이은혜와 2018년 5월 19일 결혼을 했습니다. 한 인터뷰에서 노지훈 이은혜 결혼당시 노지훈이 심적으로 많이 힘들었다고합니다. 극단적인 생각도 했을 정도로 슬럼프가 있었는데 당시 여자친구였던 지금의 노지훈 부인 이은혜씨가 잘하고 있다며 위로를 해줘서 큰 힘이되었다고합니다.

그리고 이여자를 놓치면 안되겠단 생각이 들어 결혼까지 결심을 하게되었구요. 노지훈은 인터뷰에서 아내가 삶의 은인이라고도 말하며 노지훈 부인 이은혜에게 항상 고마운 마음과 미안한 마음을 함께 갖고있다고 했습니다. 노지훈 부보님은 중학교 때 연이어 돌아가셨는데요 이런 어린시절때문에라도 더욱 결혼을 빨리하게 되었다고하네요.

 

노지훈 이은혜 혼전임신

노지훈 이은혜 돌잔치 사진

이은혜도 결혼 소식을 유튜브로 알렸는데 축복으로 아이가 생겨 결혼을 서둘렀다며 노지훈 이은혜 혼전임신 사실도 당당히 밝혔습니다.

이 둘은 지인의 집들이에서 처음만났으며 약 6년간 친구로 진해다가 현재 노지훈 아들 이안은 16개월이 되었습니다. 이은혜 산후 우울증으로 힘들때도 있었는데 잘 극복했다고도 밝혀 다행이였습니다.

 

노지훈 위대한탄생 ?

미스터트롯 출연으로 트롯계에 이름을 제대로 알린 노지훈의 첫 경연 프로그램은 2011년 6월 종영한 MBC '위대한 탄생' 시즌1 출신이여서 놀랬는데요. 당시에도 위대한탄생 TOP8에 이름을 올렸다고합니다.

 

노지훈 이은혜 나이차이 

연상연하 커플인 노지훈 이은혜 나이차이가 있는데요.

노지훈 이은혜 나이차이는 3살로, 결혼당시 노은혜31살, 노지훈 28살이였다고합니다. 2020년 현재 기준 노은혜는 34살 노지훈은 31살입니다.

 

이은혜 레이싱모델

결혼을 하고 아이를 출산후 멋진 몸매로 다시 레이싱모델 활동을 이어 가고있는데요. 과거 레이싱모델 이은혜 사진부터 보여드리도록하겠습니다. 

이은혜 레이싱모델

2016년에는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MAXIM K-MODEL AWARDS 레이싱모델상을 받으면서 국내 최정상 레이싱모델 이은혜 평가받았다고 하네요. 

이은혜 레이싱모델 활동 사진을 보면 역시나 최정상 다움이 느껴지네요.

예쁜 얼굴에 늘신한 몸매까지 역시 레이싱모델입니다. 

노지훈 부인 이은혜
레이싱모델 이은혜 

 

 

노지훈 미스터트롯 비하인드 스토리

오늘부터 합류한 아내의 맛에서는 노지훈 부인 이은혜와의 연애부터 결혼까지 이야기가 공개될 예저이라 더욱 기대가되는데요. 거기에 아이를 키우는 육아과정과 살림꾼의 모습도 나올 예정이라고하네요.

그리고 미스터트롯 비하인드 스토리와 노지훈과 트롯맨들과의 의리, 노지훈의 원픽까지 공개될 예정이라 본방 사수해야겠어요 !

 

그럼 이만 노지훈 이은혜 나이차이, 노지훈 부인 이은혜 레이싱모델 관련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