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좀 보실래요 몇부작 후속 마지막회

SBS 아침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매주 평일 월요일부터 금요일 까지 아침 8시 35분 방영되는 SBS의 아침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는 일일 아침드라마로는 1위 시청률을 기록하고있는데요. 수상한 장모에 이어 시작한 맛 좀 보실래요는 어느던 후반부로 넘어가고 있어 많은 분들이 맛 좀 보실래요 몇부작인지 맛 좀 보실래요 후속은 어떤 드라마인지 궁금해 하는것 같아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유쾌 발랄 가족 드라마 맛좀 보실래요

맛 좀 보실래요 몇부작

맛 좀 보실래요는 드라마 주인공의 성장 과정을 재미난 코메디 요소를 더해 유쾌하면서도 공감을 안겨주는 유쾌 발랄

아침 드라마인데요. 요즘 드라마에선 막장 스토리를 주로 다루고 있는 반면에 맛 좀 보실래요는 사람냄새가 나는 스토리를 담아 친근하면서도 공감가는 드라마를 만들려고 했다는데요.

 우리동네나 우리집에 일어날법한 현실적인 인물들이 유쾌 통쾌한 스토리를 풀어가며 소소한 일상을 담고 있습니다. 특히 훈훈한 비주얼에 다정한 캐릭터로 나오는 인성이가 주리의 마음을 흔드는 장면에선 주리가 인성에게 반할수 밖에 없는 모습을 보여 맛 좀 보실래요 몇부작 남았는지 궁금 할수 밖에 없는데요.  인성 역을 맡은 배우 안지훈은 훈훈 비주얼에 다정한 매력, 거기에 연기력 까지 더해져 드라마에 더욱 빠지게 만들었답니다. 눈빛까지 더해 ‘댄디남’의 정석으로 안방극장 눈길을 사로잡았고 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맛 좀 보실래요 몇부작 남았는지 알려드릴께요.

 

맛 좀 보실래요 몇부작

지난 2019년 11월 12일부터 시작된 맛좀보실래요는 120부작이라는 기사가 떠있던데 실제로는 123부작으로 편성되었습니다.

3월9일 기준으로 86회로 드라마의 후반부에 들어서며 스토리 전개가 더욱 빨라졌기에 맛 좀 보실래요 몇부작인지 많이들 궁금해 하셨을꺼 같아요. 

 

맛 좀 보실래요 마지막회

맛 좀 보실래요 마지막회가 이제 2달도 남지 않아 더욱 아쉽네요.

123부작인 맛 좀 보실래요 마지막회는 맛 좀 보실래요 후속드라마 시작일을 봤을때 현재 2020년 5월 1일로 예정되어있습니다.  맛 좀 보실래요 마지막회 결말은 당연 해피엔딩이겠죠 !?

 

맛 좀 보실래요 후속 드라마 첫방송 엄마가 바람났다

2020년 5월 4일에 첫 방송이 예정인 맛 좀 보실래요 후속으로 엄마가 바람났다가 확정되었습니다.

엄마가 바람났다는 결혼은 절대 생각없었던 싱글맘이 자식들을 위해 돈 많은 남자와 결혼을 하려 하면서 발생되는 가족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라고합니다.

이미 많은 배우들이 엄마가 바람났다 배역을 확정지었는데요. 엄마가 바람났다 주인공은 배우 문보령이 맡게되었습니다.

 

맛 좀 보실래요 후속 드라마

문보령은 눈치가 빠르면서 계산적인 중학교 영어교사 이은주 역을 연기할 예정으로 과연 어떻게 결혼을 하게되는지 벌써부터 맛 좀 보실래요 후속 엄마가 바람났다가 기대가 되네요. 

 

그럼 이상으로 맛 좀 보실래요 마지막회 정보와 함께 맛 좀 보실래요 몇부작, 그리고 후속드라마 정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노지훈 부인 이은혜 레이싱모델 나이 차이

노지훈 부인 이은혜 레이싱모델 노지훈 이은혜 나이 차이 현재 가장 인기있는 예능 프롱린 미스터 트롯에서 아수비게 탈락한 노지훈이 오늘부터 아내의 맛에 합류하게됩니다. 노지훈은 결혼 3년 차에다가 16개월..

blancd.tistory.com

 

미스터 트롯 장민호 나이 탈락 과거 결혼

미스터 트롯 장민호 나이 탈락 과거 결혼 요즘 안방을 뜨겁게 달구는 예능 중 하나인 미스터트롯 ! 첫회부터 대박 시청률을 기록하며 점점 더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엄청난 실력자들이 등장하..

blancd.tistory.com

 

 

송가인 엄마 무당 송순단 무형문화재

요즘 트로트계의 최고봉은 단연 송가인, 미스트롯 우승자 출신인 송가인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많은 사랑을 받는 스타가 되었습니다. 송가인 엄마에 대한 관심이 생긴 것은 해피투게더에서 엄마의 직업을 자랑스..

blancd.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