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석 부리는 여자의 심리 남자 친구에게 부담?

여성이 남성에게 어리광 조르는 모습 말야 귀엽 네요.
"꼭하고 ~"라든지 "함께있어 ~"라든지, 좋아하는 그녀가 응석 오는 모습을 보면 남성은버리는 것. 잘 조르는 것으로, 그와의 러브 러브도가 훨씬 높아집니다.
하지만 응석 베타 인 여성들은 그에게 응석 부리는 것은 몹시 어려운 일 이예요. "솔직하게 응석 오면 되 잖아!"라고 그에게 말해도, 다만 수 없다. "왜 내가 응석 베타 이겠지 ......"그렇게 고민했던 적은 없습니까?
그래서 이번에는 "그에게 응석 부리는 것이 골칫거리 ......"그런 여성의 심리를 소개하고 싶습니다.

1. 응석 방법을 잊어 버리고있다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응석 방법을 잊어 버리고있을 수 있습니다.
연애면뿐만 아니라 일을하고 사람에게 응석하지 못 되는군요. 후배를 돌봐도 늘어나는하고 정신을 차려 보니 직장에서 누구에게도 응석 부릴 수없는 상태가되어 있던 일도.
그렇게하다 보면 응석 방법을 잊어 버린 여성도있는 것은 아닐까요.
만약 당신이 응석 방법을 잊어 버린 경우, 응석 방법을 기억해야합니다. 그래서 의식적으로 그를 졸라보십시오. 일단 마음을 솔직하게 말함으로써 당신에서되었다 "응석 싶은 마음"이 해방 될지도 몰라요.

2. 그에게 부담을주지 않으려는 생각한다

응석 베타 인 여성은 사람에 대한 배려가 깊은 수 있습니다. "내가 응석 부리는 것으로 그에게 부담을주고 싶지 않다." 그런 그에 대한 연민의 마음이 당신을 응석 베타시키고있는 것도.
그의 부담을 걱정할 필요는, 굉장히 멋진 일 이군요. 그러나 그에게는 어떻습니까? 혹시, 그는 당신이 응석 졸라 해 오지 않는 것이, 조금 쓸쓸하게 생각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자신에 대한 배려가 깊은 당신이라면 그가 부담이되는 지나친 졸라를 할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안심하고 그에게 어리광 괜찮아요!

3. 어려서부터 자립하는

응석 잘하는 표본이라고하면 아이. "그 조르는 엉뚱한 것?"는 것도 아이라면 당당히 말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자녀의 특권 이지요.
그러나 어렸을 때부터 자립 있으면 조르는를 거의 한 적이 없다는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응석 방법을 몰라서 당연합니다. "인내에 익숙해 져 있지만, 응석 부리는 것은 익숙하지 않는다"라고, 여성, 꽤 많은 것이 아닐까요?
하지만 응석 방법을 몰라도 괜찮아! "응석 방법을 모르는"그에게 말하면 틀림없이 그가 잘 이끌어 줄 것입니다.
지금까지 누구에게도 가르쳐주지 않았다 응석 방법을 그에게 가르쳐 줄 수 있으면 매우 멋지네요!

4. 약한 모습을 보이고 싶지 않은

응석 베타 인 여성은 "응석하거나 조르는 할 것은 약한 사람이하는 것 '이라는 의식을 가지고있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약점을 보이고 싶지 않은 경우도있을 것 같습니다.
만약 당신이 사람에게 약점을 보이고 싶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조금 사고 방식을 바꿔 보는 것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사람에게 응석 때 달콤한 목소리를 낼 필요도 없으며, 그에게 기댈 필요도 없다! 조금 강하게 조르는 것도 전혀 OK!
응석 방법은 사람마다 다릅니다. 당신 같은 응석 분으로, 당신의 솔직한 마음을 표현 해보세요.

정리

어땠습니까? 응석 베타 인 여성은, 섬세한 여자들은 너무 많지요. 섬세이기 때문에 불필요한 일을 많이 생각 버리고, 좀처럼 솔직하지 않는다. 하지만 모처럼 당신을 좋아하는 그가있어주는 데 졸라 않는 다니 아깝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아주 조금 용기를내어 그에게 응석 부려보세요. 익숙하지 않은 당신의 응석 모습을 보면 분명 그 서투른 모습에 그는 응하고주는 것. 그리고 지금보다 더 그와 당신의 사이가 깊어지고 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