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수향 차 아파트 집안

 

지난해부터 나혼자산다에 출현하면서 무지개 멤버가 된 임수향은 요즘 나혼자산다에 자주 나오는데요. 1990년생인 임수향은 2011년 신기생뎐 주연인 단사랑역으로 나왔는데요. 이때 지금 나혼자산다 성훈과 함께 주연으로 등장해 과거이야기가 나올때마다 재밌더라구요. 요런 캐미가 잘 맞아선지 요즘 방송에 자주보여서 너무 좋아요. 그래서 오늘은 나혼자산다 임수향 차, 임수향 아파트, 임수향 고향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합니다. 

 

임수향 차

 

친구를 픽업을 하러가는 장면에서 임수향 차가 공개되었는데요. 베이지 색의 내부 시트만 봐도 고급외제차이겠거니 했는데 역시나 포르쉐였습니다.  

 

임수향 차는 포르쉐 마칸으로 옵션과 패키지에따라 약 8천만원에서 1억 사이의 가격으로 판매중입니다. 

.

역시 포르쉐 답게 완전 라인이 너무 예쁘네요. 

 

 

 

임수향 나이

올해 30살인 1990년생으로 혼자산지는 벌써 10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임수향 집안

임수향은 지난 2015년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서 임수향 집안에 대해 이야기 한적이 있었는데요. 임수향 집안 재력이 좀 있다고 하더라구요. 임수향 아빠가 부산에서 웨딩홀을 운영하고있고, 임수향 오빠 1명은 중국에서 카페를 운영중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임수향은 오빠 2명에 막내딸이라 많은 사랑을 받고 자랐을꺼같아요.  

 

.

임수향 집안 웨딩홀 사업은 예전엔 꽤 괜찮았다고 하나요즘은 경기가 좋지않아 예전 같진 않다고 하네요. 임수향 아빠 웨딩홀은 오*제라고 알려져있습니다. 

 

 

 

 

임수향 집 / 임수향 아파트

 

요즘 나혼자산다에서 무지개멤버가 된 임수향씨가 자주나와서 임수향 집도 방송에서 볼수가 있는데요. 한강이 보이는 뷰라 어딘가 했는데 임수향 아파트는 한남동에 위치한 고급빌라입니다.

 

진짜 뷰가 예술이네요. 어두워지면 야경이 더욱 예쁠 집이에요. 

 

임수향 아파트는 2019년초 뭉쳐야 뜬다에서 먼저 공개가 되었었어요. 임수향 아파트는 한남동 효성빌리지로 올해 입주한지 20년차가 되었다고하네요. 

.

2개 침실과 2개 화장실로 소형평수 이뤄진 효성빌리지 매매가는 약 현재 13~15억대로 추정되며, 98m2공급면적의 전세가는 약 9억정도 입니다.  월세로는 약 300만원~500만원대로 시세가 이뤄져있습니다.

 

 

임수향 침실은 한강이 한눈에 담기는 뷰로 침대 프레임에 하얀 천이 함께 걸려져있어 동남아 리조트 분위기가 물씬 풍겼답니다. 이런곳이라면 정말 아침에 일어날때 넌무 행복할꺼같네요.

 

 

임수향 인테리어 감각이 완전 취향저격이였어요. 주방도 원목과 예쁜 소품들로 너무 분위기 좋게 잘 꾸며놓았더라구요.

 

싱크대도 라이트 그레이톤의 무광으로 딱 요즘 스타일이라 너무 예뻐서 혹했답니다. 참고로 임수향 집에는 라이, 아키, 오리 총 3마리의 반려견과 함께 생활하고 있답니다. 

 

.

 

그럼 이만 임수향 집안과 임수향 차 , 임수향 아파트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