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효섭 키 나이 복근 캐나다 국적

안효섭 키 나이 

안효섭 복근 캐나다 국적

 

월화드라마의 시청률 1위는 당연 낭만닥터 김사부2 ! 낭만닥터 김사부는 지난 시즌1도 엄청난 인기를 끌었기에 시즌2도 잘 줄 알았습니다. 드라마가 시작하면서 당연 가장 큰 관심을 받은건 바로 낭만닥터 주인공인 팰로우 2년차 서우진역을 맡은 안효섭 ! 이 드라마를 보면 안효섭 매력에 빠질수 밖에 없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잘생긴 외모에 연기력까지 완벽한 안효섭 키, 나이, 국적 정보 그리고 안효섭 복근 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안효섭 캐나다 국적

안효섭은 딱봐도 한국인이지만 어릴적 가족들과 함께 이민으로가 안효섭 캐나다 국적을 가지고 있는데요. 캐나다에서도 성적이 우수했다고 하네요. 캐나다 안효섭 학생 시절 어느날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와서 받아봤더니, 바로 jyp 신인 개발팀이였던거죠. 그래서 데뷔를 꿈꾸며 안효섭 나이 17세에 JYP연습생으로 혼자서 한국에 다시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JYP에서 연습생시절에 지금의 got7과 함께 연습도 했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현재는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안효섭은 국민대학교 국제비지니스과에 다니고있습니다. 

 

tvN 바흐를 꿈꾸며 언제나 칸타레2에서 첫 데뷔를 한 안효섭은 오디션을 통해 바이올린 파트로 합격했는데요, 알고보니 안효섭 캐나다에서 6년간 오케스트라 단원으로 활동한 경력이 있었다고 합니다. 이 후 가화만사성, 딴따라, 아버지가 이상해 등에서 연기을 이어가며 지금의 김사부 주연을 맡게되었습니다. 

 

 

 

 

안효섭 나이

안효섭 나이는 1995년생으로 2020년 올해 26살이 되었습니다. 안효섭 캐나다 이름은 Paul Ahn 으로 안효섭 나이 7살때 캐나다로 가족들과 함께 이민을 갔다고 하네요. 참고로 1989년생 형과 1991년생 누나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안효섭 키

드라마를 보다보면 훤칠한 기럭지와 넓은 어깨에 반하게되어 안효섭 키가 궁금해지실텐데요. 비율만 봐도 키가 커보이는데 무려 프로필상 187cm로 나와있습니다. 어떤 여자든 설레이게 만드는 안효섭 키네요.

프로필 상 수치다보니 보통 배우들은 키가 너무크면 오히려 부담스러워서 키를 낮추는 경향이 있어 왠지 실제론 더 크지않을까란 추측도 해봅니다. 

 

 

 

안효섭 복근

 

드라마의 첫회에 등장한 안효섭 복근은 여전히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있는데요. 상의를 탈의한 모습이 드라마에 등장해서 ... 여심을 아주 제대로 흔들었답니다.

 

왼쪽 출처 : 안효섭 복근 인스타

그래서 안효섭 복근 몸매 사진이 더 있나 찾아봤는데 아쉽게도 이정도 사진밖에 없더라구요. 상의탈의로 안효섭 복근이 잠시난마 나왔던 드라마도 있었던거같은데 사진을 찾을수가 없었답니다. 안효섭 역시 비율이 좋다보니 몸매도 멋지네요.

 

 

 

 

 

그럼 오늘밤에도 낭만닥터 김사부2 안효섭을 보고 자야겠네요 ! 이상 안효섭 복근 정보와 함께 안효섭 키, 캐나다 국적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저녁 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