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미 각선미 몸매 남편 나이

안소미 각선미 몸매 / 안소미 남편 나이

11일에 KBS 인간극장에 개그우먼 안소미가 등장해 육아와 일을 병행하는 모습의 일상이 공개되었는데요.  

안소미가 퇴근하고 돌아왔더니 남편과 매니저 부부가 깜짝 생일파티를 해줬더니 결국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보여주게되었답니다. 

 

 

 

안소미는 우는 모습을 보이는걸 부끄러워 한다고 하더라구요. 늘 항상 밝고 유쾌한 모습을 보여주려하는 하는거 같다며안소미 남편 김우혁씨가 말하기도했습니다. 

 

 

이날 인간극장에선 남편과 함께 지방 행사를 가는 모습이 담겼는데요. 추운날씨에도 환하게 웃으며 무대를 리드하는 모습에 대단하기도하지만 마음이 안좋다며 일하는 와이프에 대한 안타까운 마음도 들어냈습니다. 

 

 

안소미 개그우먼 된 계기

안소미는 원래 성우를 하려고 했었는데요. 개그맨 공채를 보고 그냥 한번 해보지 뭐 란 마음으로 인터뷰 오디션을 보게되었습니다. 그녀의 끼를 알아본 이들은 196대 1 경쟁률 속에 최연소의 19살 안소미를 합격시켰고 안소미 개그우먼이 되게됩니다. 그리고 현재 11년차 개그맨이랍니다.

 

 

 

안소미는 자신의 인생에서 잘한 일중 하나가 개그맨 공채시험을 본것이라고 밝혔는데요. 여기다 지금의 자신의 안소미 남편을 만난것이라며 남편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답니다.  

 

육아를 병행하는 개그우먼이다보니 어쩔수 없는 사정으로 아이를 업고 무대에 오르기도했는데요. 반응은 더욱 뜨거웠답니다. 

 

 

 

안소미 각선미

 

안소미 각선미

 

안소미 키 160cm로 크진않지만 얼굴이 작고 비율이 좋다보니 안소미 각선미가 정말 예쁘더라구요. 그래서 시상식이나 행사가 있을땐 예쁜 안소미 몸매를 볼수 있답니다.

 

 

 

 

정말 미녀 개그우먼이란 말이 찰떡이듯이 얼굴에 안소미 몸매까지 완벽한 그녀 ! 

 

 

안소미 각선미

 

방송에서도 안소미 몸매는 단연 시선을 끄는데요. 개그의 끼에 안소미의 매력이 더해져 앞으로도 더욱 승승장구하시길 바랍니다.

 

 

늘씬한 안소미 몸매에 볼륨까지 있어 여자라면 누구나 부러워할 안소미 각선미를 가졌네요 ~ 

 

안소미 각선미

레깅스를 입은 운동복 샷에서도 안소미 각선미는 단연 흠잡을때가 없답니다. 안소미 몸매를 위해 자기 관리를 꾸준히 하는 모습 정말 대단하세요.

 

 

안소미 결혼

 

외딩 화보속에서도 숨길수 없는 안소미 각선미 ! 예쁜 몸매다보니 뭘 입어도 다 예쁘더라구요.

 

 

 

안소미 리마인드 웨딩 화보에서는 신랑의 얼굴도 함께 공개하였는데요.

 

 

훈남 안소미 남편과 사랑스러운 딸과 함께 찍은 모습이 너무 행복해보이네요 .

 

 

안소미 남편 나이 ( 우혁)

 

안소미 남편과 안소미는 3년전 지인들과의 만남속에서 자연스럽게 만나게되었는데요. 그당시 안소미 남편 제철소 ( 당진) 에 근무했다고합니다. 그리고 2018년 4월에 결혼을 하게되었습니다.

 

 

안소미 남편 나이가 동갑이라 같다보니 더욱 잘 맞았을꺼같아요. 

 

둘은 사귄지 3일만에 같이 살기로 하였고, 시어머니에게 교제함을 밝히고 남편과 함께 서울에서 지냈다고합니다. 그리고 결혼까지 빠른 속도로 준비하다가 아이까지 가지게되었구요. 

 

 

안소미 나이는 1990년생으로 올해 31세인데요. 안소미 남편 나이는 안소미랑 동갑으로 올해 31세입니다. 

그럼 안소미 딸 사진을 이제 보여드릴께요.

 

안소미 딸

 

 

 

너무나 작고 귀여운 안소미 딸은 2018년 9월달에 태어났는데요. 완전 꼬물이때부터 미모가 남달랐네요.

 

 

 

 

엄마아빠의 유전자를 제대로 물려받은 넘 귀엽고 예쁜 안소미 딸 ! 

 

 

크면서 더욱 예뻐질꺼같아 기대가되네요.

 

 

안소미 딸  예쁘고 건강하게 잘자랐음 좋겠습니다. 

 

안소미 남편 나이와 자신감 넘치는 안소미 몸매 포스팅을 이만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워킹맘 개그우먼 안소미님을 응원압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