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포교 방법 활동 구별법

코로나 확산의 주요 원인이 된 신천지 ! 신천지는 일반적으로 길거리포교를 주로 하고있습니다. 물론 일반적이 교회도 길거리에서 전도활동을 하기로 하지만 이와 비교할수 없도록 길거리 신천지 포교가 진행되고있다고합니다. 보통 신천지 포교 활동은 2인 1조로 진행합니다. 그리고 신천지임을 숨기고 심리테스트나 설문조사 등으로 위장 포교를 합니다. 이외 지인들에게도 신천지 포교 활동을 활발히하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신천지 포교 활동과 길거리나 지인 중 신천지 구별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천지 포교활동 벌금 100만원

mbc 뉴스에 의하면 신천지는 재작년까지 신천지 포교활동을 통해 한사람도 못하면 전도비로 쓰도록 1인당 100만원을 내라고 했다합니다. 그만큼 포교를 엄청 중요시 하는 집단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신천지 포교 방법과 신천지 구별법을 알려드릴께요.

 

신천지 포교방법

1. 신천지 포교방법 / 설문조사

자신이 대학생이나 대학원 생이라고 설문조사를 참여를 부탁합니다. 간단한 설문 조사를 하면서 개인정보를 기입하게 되는데 나중에 연락을 하는 경우도 있고, 아니면 설문조사를 참여해줘서 고맙다고 무료 공연 티켓을 주겟다며 복은방으로 유도를 합니다.

 

 

2. 신천지 포교 방법 / 성경공부

신천지는 기존에 교회를 다니는 기독교인을 포교하는것을 선호합니다. 그래서 일반 교회에 위장을 하고 들어가 신천지 포교활동을 시작합니다. 신천지가 교회에 침입할때는 누가 신앙심이 좋은지 포교대상자 동선이 어떤지 모두 파악하고 접근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포교 대상자에게 같이 성경공부를 하자고 꾀어내는 경우가 많다고합니다. 선교단체 간사나 목사, 심리상담사를 소개해주고 성경공부로 유도할땐 의심하셔야합니다. 또한 교회밖에서 성경통독이나 기도모임을 따로 하자고 권하는 것도 신천지 포교방법입니다. 성경을 배우려하는데 혼자하기 어렵거나, 믿지 않는 친구를 전도하기위해 같이 성경공부를 하자고 하는 것도 포함되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3. 신천지 포교 방식 / 심리검사

 

자신들은 심리센터에서 일하며 무료로 심리 테스트를 해주겠다고 접근합니다. 심리검사는 미술검사나 성격 검사등 다양합니다.

신천지 포교 활동

심리검사가 끝나면 이후에 결과를 알려주겠다며 카페에서 상담을 하면서 성경공부 쪽으로 방향을 잡는다고합니다.  일반적인 심리센터 사람들은 길거리에서 이러지 않기에 신천지 구별법으로 길거리에서 심리검사 해준다며 붙잡는건 거의 신천지라고 보시면됩니다.

 

4. 신천지 포교 활동 /사회봉사 및 동호회

일반적인 사회봉사단체나 동호회에 가입하여 친분을 쌓은후에 심리삼당을 해준다거나 성경공부를 같이 하자고 권하다고합니다.

 

5. 자녀 교육 및 진로 상담 교육

 

이건 최근에 사용하는 신천지 포교방법으로 무료로 자녀의 진로검사를 해준다거나, 교회에서 좋은 부모가 될수 있는 세미나를 연다며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고합니다. 

 

6. 신천지 포교방법 / 무료 체험, 무료 공연 티켓  

무료로 원데이 클래스를 연다면서 신청서를 작성하기위해 카페나 어떠한 공간으로 데려가려하거나 무료 공연 티켓을 배부하고 있으니 다른 공간으로 이동해 받고 가라고 유도한후에 자연스럽게 성경공부로 유도한도다고 합니다. 이것도 조심해야할 신천지 구별법 중 하나입니다.   

 

 

7. 스터디 모임 참여

독서, 취업 등등 다양한 스터디 모임에 신천지임을 속이고 참여해 친분을 쌓아 신천지 포교를 진행한다고합니다. 

 

 

신천지 피해사례 피해자 가족

신천지 피해사례 / 신천지 피해자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이 신천지를 중심으로 퍼져나가면서 많은 분들 뿐만아니라 왜 이단이며 신천지 사해사례가 생기는지 에 대해 궁금증을 가지게되엇습니다. 그래서 온라인에..

blancd.tistory.com

 

 

청도 대남병원 신천지 이만희 친형 장례식 진행

청도 신천지 무슨관계? 이만희 친형 장례식장 : 청도 대남병원 청도 대남병원에 2명의 확진자가 발생한것도 신기햇었는데 무려 오늘 총 13명의 청도 코로나 확진자가 등장햇습니다. 이 중 1명은 코로나 사망자이..

blancd.tistory.com

 

 

신천지 우한 교회 설립 중국 포교

신천지 우한 교회 설립 신천지 중국 포교 현재 코로나 확진 환자 156명중에 98명이 신천지 교회와 연관이 있다고 알려져 충격을 줬는데요. 현재 방역 당국이 신천지 대구교회에 다니는 교인 9300명의 정보가 담긴..

blancd.tistory.com

위와 같은 신천지 구별법을 알고 계시면 신천지 포교 활동에도 속지 않으실수 있으니 다들 조심하세요 ! 그럼 이상 신천지 포교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