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 키 몸무게 과거

서예지 키 몸무게 과거

조만간 곧 시작할 드라마 싸이코지만 괜찮아 ! tvn 토일드라마로 '사이코지만 괜찮아'은 지난 3일 치명적인 매력이 담긴 3 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데요.]

 

사이코지만 괜찮아 '는 힘든 삶의 무게 고생을 해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 병동 간병인 김수현과 선천적으로 사랑이란 감정을 모르는 동화 작가인 서예지가 만나 함께하면서 서로의 상처를 안고 치유해가는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러브스토리로 좀 독특한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그럼 사이코지만 괜찮아 여주인공인 서예지 과거와 함께 키 몸무게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본격적으로 알려드릴께요.

 

 

서예지

서예지는 1990년생으로 2020년 기준 31살입니다. 드라마 속에서 고문영 나이는 30세로 되어있습니다. 워낙 동안이라 당연 20대 중반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좀 있더라구요. 상대역을 맡은 김수현이 88년생으로 22살로 둘은 2살차이가 납니다. 김수현이 벌써 이나이가 된것도 너무 놀랍네요. 드라마속에서는 강문태 역을 맡은 김수현 나이는 30세로 서로 동갑으로 나옵니다.

서예지 데뷔작은 2013년 광고로 시작하게되었는데요. 갤럭시s4 광고 필름에 출연을 하였고, 이후 감자별에도 나오면서 지금까지 많은 역을 맡아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서예지 데뷔 스토리

서예지 과거 연기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좀 독특한데요. 영원중학교 영신고등학교를 거쳐 스페인으로 유학을 가게되엇는데요. 스페인에서는 신문방송학과를 다녔다고합니다. 유학할 당시 교정을 하기위해 한국에 잠깐 들렸을때 치과에서 캐스팅 제안을 받게되었습니다.

하지만 서예지 과거 당시 유학중이라 거절했지만, 소속사에서 같이 해보고싶다고 설득한 끝에 준비를 하게되었다고합니다. 처음엔 부모님 반대도 심했지만 지금은 스페인에 돌아가지않고 한국에서 배우로서 활발히 활동을 하고있습니다.

 

 

서예지 키 몸무게

서예지가 워낙 비율이 좋다보니깐 많은 분들이 서예지 키에대해 궁금증을 가졌을텐데요. 인터넷상 확인되는 서예지 키 169~170cm 입니다.

서예지 키 몸무게는 바로 유전이라고 밝힌적이 잇는데요. 외갓집 식구들이 큰키에 모두 마른편이다보니 이를 물려받은것 같다고 했습니다. 참고로 서예지 엄마와 언니는 스튜어디스 출신이라고하네요.

사진을 보더라도 워낙말라 서예지 몸무게는 50kg는 안될거같았는데요. 과거 2017년도에는 43kg이라고 인터뷰에서 나왔는데, 현재는 서예지 몸무게 약 48kg 정도로 온라인에서 확인이됩니다.

날씬하지만 볼륨감이 있는게 서예지의 매력인데요.

 

 

큰키에 볼륨감까지 있어 인스타그램에 사진이 올라오면 서예지 몸매는 화제가 될수 밖에없습니다.

 

서예지 과거 사진

워낙 어릴때부터 예뻤던 배우라 서예지 과거사진에서도 빛나는 미모를 확인할수 있엇는데요. 

 

그럼 서예지 과거 드라마 속 사진들과 함께 일상 사진들을 올려드리겟습니다.

 

세바퀴나 아는형님에 나와입담을 자랑하기도 했죠 . 

서예지 영화 암전 속 장면이에요

드라마 뿐만아니라 뮤직비디오에서 나오기도 했는데요.

빅백 " 우리사랑하지말아요 "에서 지드래곤의 여자친구로 등장했던 서예지 과거도 있답니다.

감자별 출연당시

영화속 서예지 과거

 

긴머리도 잘 어울리지만 중단발머리도 정말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그럼 이상으로 서예지 과거 몸무게 서예지 키 정보를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