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한 약속 우아한 모녀 후속 드라마

우아한 모녀 일일드라마가 후반부에 들어서면서 많은 분들이 우아한 모녀 후속 드라마를 궁금해 하셨는데요. 드디어 우아한 모녀 후속 드라마 위험한 약속이 확정되었습니다. 드라마 위험한 약속은 2020년 3월 30일 첫 방송 날짜가 확정되었는데요. 주연배우는 박하나와 고세원이 출현합니다.  그럼 오늘은 위험한 약속 드라마 정보와 주연배우인 박하나 님과 고세원 님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릴께요.

 

위험한 약속 드라마

우아한 모녀 후속 드라마 불의에 맞서다 위기에 처한 여자와 그녀와 했던 약속을 깨고 자신의 가족을 위해 행동했던 남자가 7년뒤에 다시 만나는 멜로 복수극이라고 합니다. 

 

 

 

 

위험한 약속 작가 

위험한 약속 작가는 마주희 작가로, 당신이 잠든사이, 나만의 당신, 돌아온 황금복 , 돌아온 복단지 등으로 10%후반대이시청률을 자랑하는 작가라 이번 위험한 약속 드라마도 기대가 됩니다.

 

 

 

위험한 약속 줄거리

 

남자 주인공인 고세원이 맡은 강태인 역은 자신의 가

위험한 약속의 여자주인공인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성격을 지닌 차인동( 배우 박하나 )이 사건에 끼어들면서 모든것을 잃게되는데요. 차은동은 어려운 사람들을 보면 그냥 지나가지 못하는 성격이였지만 자신이 믿었던 어른에게 배신당하고 가족의 행복이 무너지면서 복수를 하기로 결심합니다. 

 

 

가족을 위해서 현실과 결국 타협했던 인물로 등장합니다. 뛰어난 능력으로 대기업 임원까지 승진한 강태인은 원칙주의자인데요.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자신의 가족을 위해서 원칙을 무시하게되면서 한 여자에게 상처를 주게됩니다.  

 

 

 

위험한 약속 박하나

박하나는 인형의 집으로 2019년 KBS 연기대상에서 일일드라마 부분 우수상을 수상한 배우로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하는데요.

박하나 나이 36세라는게 믿기지 않을정도로 동안 미모를 자랑하고 있답니다. 

 

 

박하나는 1985년 생으로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는데요. 첫 데뷔는 혼성그룹 퍼니로 2003년도에 연예계에 발을 들였습니다. 

 

2018년도에는 한의사와 공개적인 연애를 했으며 지난해에 결별을 했다고 하네요.

 

 

위험한 약속 고세

 

일일드라마에 자주 출연을 하는 고세원은 어머님들 사이에선 인기가 많은 배우인데요. 2007년부터 2019년까지 13년동안 막돼먹은 영애씨에서 철부지 혁규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훈훈한 얼굴 훤칠한 키에  연기력까지 뭐하나 빠지는게 없어 이번 드라마를 통해서도 더 많은 어머님들 마음을 훔칠꺼 같네요.

 

 

 

다음달 3월 30일에 방영될 위험한 약속 드라마는 벌써부터 기대가되는데요 연기파 배우들의 감정 연기와 함께 탄탄한 치열한 복수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거 같네요. 그럼 이상 우아한 모녀 후속 위험한 약속 드라마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