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메스 가방 종류 가격

7가지 에르메스 가방 종류와 가격

명품 중의 명품은 역시 에르메스 ! 오늘은 진정한 장인의 손길로 탄생되게되는 에르메스 가방 종류와 가격에 대해 알려드리려합니다. 프랑스 에르메스 가방은 장인 교육을 받은 가방 장인들이 24시간이상 시간을 공드려 가방 하나를 만드는 진정한 장인정신이 담긴 가방인데요. 지금까지도 이러한 장인의 정신을 이어받아 가방을 생산하기에 진정한 명품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해에 생산하는 양을 정해놓기에 희소성까지 있어 돈있어도 못사는 에르메스 가방 ! 그럼 지금부터 에르메스 가방 종류가 에르메스 가방 가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버킨백

대표하는 에르메스 가방 종류 중 하나인 버킨백은 1984년에 제작되었는데요. 이 가방은 프랑스의 배우이자 가수인 70년대를 대표하는 패션아이콘이였던 제인버킨을 위해 제작되어 그녀의 이름이 붙어 지금까지 불리고 있습니다.  

 

위의 사진은 1970년대의 사진인데요. 정말 패션은 돌고돈다는걸 제대로 느끼게 해주네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 버킨백이 탄생한 일화를 알려드릴께요. 

 

우연히 에르메스회장과 제인버킨이 같은 비행기를 타게됩니다. 이날 제인버킨이 든 밀짚 가방에서 소지품을 꺼내다가 실수로 비행기에서 가방의 물건을 쏟게되었는데요. 이러한 제인버킨을 보고 에르메스 회장인 수납력이 좋고 사용하기 편한 검정색 가죽가방을 가방을 선물해 주기로 약속하게 되면서 버킨백이 탄생하게되었습니다. 

 

버킨백은 출시 이후로부터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버킨백을 만드는데는 약 48시간이 걸리고, 수량을 정해놓고 생산중이라 버킨백을 사기위해서 수개월 또는 몇년을 기다려야지 원하는 그 칼라를 살 수 있을까 말까입니다. 에르메스 가방 가격 버킨 25 토고가죽은 1200만원대, 터치는 약 2500만원 정도입니다. 버킨30 토고가죽은 1400만원대입니다. 버킨35는 미국 기준 12,000 달러입니다. 가죽 종류에따라 에르메스 가방 가격은 천차만별이니 이점 참고해주세요

 

 

 

 

2.캘리백

에르메스 캘리백은 에르메스 가방 종류 중 유명한 아이템인데요. 배우였다 모나코 왕비가된 그레이스캘리가 임신한 배를 가리기 위해 캘리백으로 가리는 모습이 매거진에 실리면서 유명해지게 되면서 부의 상징이자 핫한 잇템이 되었습니다.

원래 이가방의 이름은 캘리백이 아니였는데요. 그레이스캘리가 들면서 유명해지자 정식으로 캘리백으로 이름이 바뀌어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에르메스 가방 종류 중 하나입니다. 

 

사다리꼴 모양의 외관에 손잡이가 하나가 달려있으며 가운데는 자물쇠 장식이 들어있는 고급스러운 캘리백은 에르메스에 관심을 가지신 분들이라면 모두 하나쯤 갖고싶어 하실꺼에요. 캘리25 엡송 가죽 에르메스 가방 가격은 2019년기준 1300만원대, 캘리 28 1300만원대에 판매 중입니다. 

 

 

 

 

3.에르백 ( her bag )

캘리백과 비슷한 외관을 가진 에르백은 사다리꼴 모양으로 가죽소재도 동일한것을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중앙에는 자물장식이 아닌 다른 둥근 락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에르메스 가방 종류 중 보기드믄 페브릭과 가죽을 함께 사용한 가방인데요. 소재가 페브릭과 가죽을 함께 사용하다보니 캐주얼하면서도 편하게 들수있는 멋스러운 가방입니다. 에르메스 가방 가격 에르백은 약 330만원정도입니다. 

 

 

4. 콘스탄스 백 / Constance Bag

1967년 출시된 콘스탄스백은 임신한 디자이너의 딸의 이름을 따 이름이 지어지게되었습니다. 에르메스 가방 종류 중 크로스 백으로 에르메스를 상징하는 시그니처 H로고가 박혀있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캐주얼한 가크로스백으로 가죽의 색감과 패턴 소재에 따라 느낌이 조금씩 달라 매력적인 가방에요 

 

콘스탄스 18 에르메스 가방 가격은 약 1000만원 초반가격으로 , 콘스탄틴 24는 약 1300만원대에 판매중이며  가죽에 따라 가격이 조금씩 다릅니다.

 

 

 

 

5. 가든파티 / Garden party Bag

가든파티 백은 에르메스 가방 종류 숄더백으로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인데요. 수납력이 좋아서 실용성이 좋은 제품이라 사계절 내내 데일리로 사용가능한 가방이에요.  에르메스 가방 가격 사이즈마다 다르지만 가든파티 30사이즈는 450만원 정도입니다. 

 

 

 

6. 피코탄 백 / Picotin bag

에르메스 가방중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지닌 피코탄 백은 원통의 디자인으로 우이하면서도 실용정이라  인기가 많은 에르메스 가방 종류랍니다. 피코탄 18 에르메스 가방 가격은 350만원 정도입니다. 

 

 

 

7. 린디백 / Lindy BAG

위의 가방들에비해 구조적인 느낌이 나는 에르메스 가방 종류로 클래식한 기존의 가방들에비해 보다 독창적인 디자인의 가방입니다. 손잡이가 양쪽 끝에 달려있어 들었을때 자연스럽게 주름이 잡히면서 처지는 가방으로 토트백과 숄더백으로 착용하실수 있습니다. 작은 사이즈의 린디백 26 에르메스 가방 가격은 900만원대, 린디백30은 1000만원대입니다. 

 

 

 

 

8. 에블린백 / Evelyn bag

에르메스 가방 중 캐주얼한 느낌의 에블린백은 가방의 중앙에 금속 장식대신 에르메스의 H 가 펀칭되어있습니다.

에브린PM 사이즈인경우 에르메스 가방 가격은 약 420만원대입니다.

 

 

샤넬 가방 종류 샤넬백 보이백 클래식 2.55 가격

샤넬 입문자를 위해 샤넬백 종류와 샤낼 가방 가격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샤넬 가방은 크게 시즌에 상관없이 나오는 샤낼백과 시즌백이 있습니다. 시즌백은 말그대로 해당시즌에만

issuekk.tistory.com

 

 

넷플릭스 미드 추천 22가지

넷플릭스 뭘 볼지 고민하는 분들을 위한 넷플릭스 미드 추천 포스팅입니다. 넷플릭스 광인 제가 직접 보고 재미나서 주변에도 추천하는 드라마들 위주로 간단한 스토리와함께 올리려합니다. (

usefulnote.tistory.com

이밖에 다양한 에르메스 가방 종류들이 출시되고있는데요. 다음에 더 다양한 가방 정보와 함께 에르메스 가방 가격을 함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